커뮤니티

스카이스튜어디스 학원은 29년 승무원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항공사
승무원, 지상직 채용 및 항공과대학 입시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항공뉴스] 티웨이항공, 국가고객만족도 LCC 부문 1위
작성자 관리자(sky26)  (58.237.0.223)     작성날짜 2021-04-16 12:07:12    

 

영호남 및 강원도 접근성 향상,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 발급 등 고객 편의 확대
 
13일 오전 롯데호텔 서울점에서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가 국가고객만족도 저비용항공사부문 수상패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최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저비용항공사 부문' 1위로 뽑혔다.
 
티웨이항공은 코로나19에 따른 어려운 항공업계 상황에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에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에 이르게 됐다고 14일 밝혔다.
 
고객 만족을 위해 대구, 양양, 청주, 광주, 부산 등 지방 공항을 활용한 국내선 노선 확대로 영호남과 강원도간 접근성을 높였으며 키르기스스탄, 하노이, 호치민 등 국제선 전세편 운항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교민 수송에도 동참했다.
 
일본 등 해외 출국이 필요한 유학생들을 위해 무료 수하물 50kg제공, 운임 할인, 예약 변경 및 취소 수수료 무료, 무료셔틀버스 운행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 항공사 최초로 반려동물 전용 기념 탑승권 발급과 기내 반입 가능한 반려동물의 무게를 9㎏(운송 용기 포함)로 국내 항공사 중 가장 큰 허용 범위를 제공하는 등 많은 펫팸족 고객들의 편의와 여행 만족도를 높였다.
 
티웨이항공 정홍근 대표는 수상식에 참석해 "기업의 가치는 고객이 평가하는 것으로 모든 노력은 고객을 향해 나가가야 한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과 참신함으로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항공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향후 포스트 코로나 이후를 대비해 중대형기 도입을 통한 호주, 크로아티아 등 중장거리노선 취항을 준비해 나가고 있다. 최신 시설의 훈련센터 구축을 완료하고 안전 역량 강화에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주) EBN

 
댓글리스트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필수입력 8825 숫자를 입력하세요